dy
728x90

 52화는 하오가 O.S GS 꺼내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러자 요우는 지금이 GS안인데, O.S GS만든거에 대해 의문 가지네요ㅋㅋ

 

 그리고 하오 공격하는데... 5대 정령의 힘이 지구 자연의 힘인거에 비해 자신의 힘은 별의 힘이라며 태양 만들어요!

 

 애들 5대 정령의 힘으로 공격막지만 태양 폭발시키니까 순살당하네요.

 

 근데 어차피 죽은 상태에다 너무 순식간이라 애들 멀쩡해요.

 

 그러자 하오는 이번엔 블랙홀 만드네요.

 

 거기에 대항해 애들은 마음의 힘 모아서 버티는데,

 

 그때 만타가 열차타고 나타나서 애들 붙잡아요!

 

 게다가 열차 안에는 류랑 파우스트, 그리고 애들 가족들 전부 있네요.

 (한번 만났을 뿐인 아폴로도 있어요ㅋㅋ)

 

 그러자 하오는 누구짓인지는 모르지만 한꺼번에 없애려고 하지만,

 

 리리라라나 샤먼 파이트 참가자들도 모었네요.

 

 메이든은 하오에게 직접 다가가지만 라키스트가 말려요.

 그리고 지금의 하오는 자기보다 약하다며 다른 애들 돌려보내달라고 하네요.

 

 거기에 다른 하오 부하들도 자기들은 남겠다며 동의해요.

 

 그리고 오파쵸가 스스로 블랙홀 들어가려고 하니까 하오는 블랙홀 해제하네요.

 

 그때 사티와 간다라가 등장해 하오가 사실 누군가를 데려와주길 바랬다고 해요.

 

 그리고 오하치요가 등장해 자기 계속 하오의 엄마와 같은 코뭔에 있었다고 하네요.

 

 게다가 계속 하오 근처에 있었지만 분노와 슬픔에 지배당한 하오의 영혼이 거리뒀던 거라고 해요.

 그러자 하오는 열차 마타무네의 짓인지 묻는데,

 

 안나가 등장해 마타무네 여기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오가 지금 남의 마음 읽지 못하게 되었기에 물어보는 있다는 것도 폭로해요.

 

 오하치요는 하오가 모두의 상냥함에 둘러쌓여 자신과 처음 만났을 때의 상냥하고 아름다운 영혼의 하오로 돌아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요우를 만나 힘 잃었던 안나처럼 사람의 마음 읽을 수 없게 됐어요.

 

 그리고 드디어 안나랑 애들이 모셔온 하오의 엄마가 등장하네요!

 

 근데 갑자기 시간 흘러서 애들의 미래모습 나와요.

 요우와 안나 사이에는 하나라는 남자애 태어났네요.

 그리고 렌도 아이 생겼는데,

 

 아이 엄마 메이든이에요!

 (제일 충격적이네요)

 

 애들은 모여서 과거 회상하는데, 그때 나타난 하오 엄마는 사람들 앞에서 하오가 사과하도록 했어요.

 

 하오 엄마 앞에서는 그냥 애네요ㅋㅋ

 

 하오 엄마는 아직 분노하는 하오 혼내면서 왕이 되려면 우선 사람을 사랑할 줄 알아야한다고 해요.

 

 그리고 하오는 애들 돌려보내기로 하네요.

 그러면서 자기 지상의 인간 줄일 생각 그대로지만 남은 시간동안 애들이 지상 어떻게 바꿀지 잠시 지켜보겠다고 해요.

 

 그리고 시간 흘러 애들 어른 되었지만 세계 바꾸지는 못했네요.

 그때 요우와 안나 나타나서 하오와 약속했으니 어떻게든 하겠다고 해요.

 

 그리고 후일담 나오는데, 미키히사 죽었네요.

 타마오도 성장했는데, 예뻐졌어요.

 

 그리고 꽃팀 애들 훈바리 온천에서 일하네요.

 

 마지막에는 만타까지 와서 애들 전부 모이고,

 

 하오와 마타무네? 재회하는 걸로 끝나요.

 

 

 이걸로 샤먼킹 리메이크도 끝났네요.

 결국 하오 이기지는 못하고 설득하는 쪽으로 갔어요.

 그리고 렌 마지막에 멋져진데다 메이든이랑 결혼해서 부럽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