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51화는 9번째 플랜트에서 실버와 마주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실버 지배당하는 상태 아니네요.

 

 실버는 자신의 목숨으로 요우에게 마지막 테스트하려고 해요.

 

 그리고 싸움끝에 실버는 요우가 강해진 거 확인하고 사망하네요.

 

 한편 만타는 프린세스 하오 꿈에서 깨어나요ㅋㅋ

 

 그 뒤 다른 애들과 함께 요우일행에게 5대 정령 전해주러 떠나네요.

 

 그리고 요우와 애들은 마지막 플랜트에 도착하는데, 우주라서 몸 보호할 필요 있다고 생각해요.

 그때 류가 애들 무력 아낄 수 있도록 자신이 전부 지키겠다고 하네요.

 그러자 요우는 류에게 맡기기로 해요.

 

 그리고 플랜트 들어가는데... 갑자기 외계인 등장해 깜짝 놀라네요ㅋㅋ

 

 제사장은 자신은 러더포라고 소개해요.

 그리고 자신의 갑박식 O.S 그레이소사의 힘 선보이는데... 러더포의 지령 진짜 외계인이네요!

 

 러더포는 과거 패치족이 외계인과 접촉한 이야기 해줘요.

 그때 사이 좋아져 여러 기술 받았는데 오라클 벨도 그 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리고 어째서 외계인이 지구 왔는지 묻자 모든 지적 생명체는 항상 새로운 무언가를 갈구해 진화했고, 욕망 멈추지 못해서 지혜와 바꿔 중대한 문제 일으키게 된다고 해요.

 그게 바로 마음으로 지혜 때문에 생기는 번민이나 괴로움은 해명할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걸 해명하는게 외계인으 목적이나 샤먼 파이트의 목적이라고 해요!

 

 이야기 마친 러더포는 애들 정리하려고 하는데, 요우는 무력 무효화 써서 멀쩡하네요.

 

 게다가 러더포의 오버소울도 해제시켜요.

 

 근데 그때 오라클 벨에 하오가 항상말하는 작다는 말 뜨네요?

 

 그리고 하오 샤먼킹으로서 깨어나요!

 

 안나와 애들 결국 시간 못맞췄네요.

 무대륙에 도착하기 전에 하오에 의해 죽어버려요.

 

 그리고 메이든도 죽네요.

 

 그 뒤 하오는 애들 앞에 나타나는데, 애들 간단하게 사망해요.

 

 근데 요우는 하오가 자기 시체 조종하는 거 알고 목 베네요.

 

 그리고 요우와 오파쵸, 러더포 죽으면서 애들 전멸해요.

 

 근데 하오는 죽은 요우를 샤먼킹의 코뭔으로 불러들이네요.

 

 그리고 요우에게 인간 전부 죽일 거 말하는데, 요우는 자기도 인간 별로 안좋아한다며 화 안내요.

 근데 요우는 지상에는 미래가 있다면 죽으면 편해도 즐겁지는 않다고 하네요.

 

 그러자 하오는 요우 자신의 코뭔에서 내보내려고 하는데.. 요우 안나가요?

 

 오히려 렌과 호로호로, 초코러브, 리제루그가 나타나네요!

 

 애들이 이곳에 올 수 있었던 건 5대 정령의 힘 덕분이에요.

 (죽었을때 받았네요)

 애들은 바로 5대 정령의 힘 쓰네요.

 

 그리고 렌은 사티에게 받은 S.O.E를 요우에게 줘요.

 

 하지만 하오에게는 공격 안통하네요.

 근데 애들은 하오 쓰러뜨리려고 온게 아니라 제대로 된 왕 만들려고 온 거라고 해요.

 

 그리고 애들 싸우려니까 하오는 O.S GS 꺼내네요.

 

 

 드디어 최종 결전이에요.

 다음 화면 완결인데, 마지막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