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0화는 저번 화에 흉켈이 맥시멈과 싸우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흉켈의 HP는 한방에 죽을 정도밖에 안남았다고 하네요.

 

 게다가 맥시멈은 이기는 싸움만 한다며 너무 비겁해요ㅋㅋ

 

 맥시멈은 자신의 말들 사용해 흉켈 공격하는데...

 흉켈은 자신의 의사를 가진 전사였던 친위기단과 달리 맥시멈의 말들은 그냥 인형이라며 카운터로 하나씩 처리하네요.

 

 그러자 맥시멈은 다시 흉켈의 상태를 체크해 ,HP 1밖에 안남은 거 확인해요.

 

 근데 그 1이 줄어들지 않네요ㅋㅋ

 

 그러자 맥시멈은 비겁하게 힘 노려요.

 그리고 힘 돕기 위해 움직이지 못하는 흉켈 공격하네요.

 

 맥시멈은 자기 손을 흉켈의 목숨 끊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창이 날아와 맥시멈 머리에 꽂혀요!

 

 창 날린건 죽은 줄 알았던 라하르트네요?!

 

 라하르트는 하켄 디스톨로 순식간에 나머지 말들 전부 처리해요.

 

 그리고 맥시멈도 처리했는데, 맥시멈은 자기 공격받은 것도 모르고 도망치려다 죽네요ㅋㅋ

 

 그 모습을 본 힘은 해들러의 부하로 태어나 다행이라고 해요ㅋㅋ

 그리고 흉켈과 라하르트가 마주보는 걸로 80화 끝나네요.

 

 

 맥시멈 1화만에 퇴장했어요ㅋㅋ

 빨리 미스트 번이랑 킬 번 싸우는 거 보고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