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4화는 저번 화에 이어 레오나가 붙잡힌 것부터 시작돼요.

 

 레오나를 도우려던 다이는 갑자기 나타난 고로아로부터 레오나를 붙잡은게 버언 펠리스의 마력로이고, 고로아는 그 마력로의 관리자인거 듣네요.

 

 이야기 들은 다이는 레오나가 가진 아방의 깃털 노리고 마력로가 레오나 붙잡은 거 눈치채요.

 그리고 레오나에게 깃털 몸에서 떼어놓으라고 하지만 레오나 전혀 못움직이네요.

 

 게다가 결계같은게 있어서 다이는 접근못해요.

 

 다이는 마력로 부셔서 레오나 구출하려고 하지만, 고로아가 다이 공격하네요.

 

 게다가 고로아가 마력로 제어하려는 거 멈춰서 레오나 흡수당하려고 해요!

 

 레오나 위기상황에 다이도 고로아에게 살해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그때 다이는 바란이 소알라 잃었을 때의 모습 보네요.

 

 그리고 바란으로부터 다이 지금까지의 드래곤의 기사들과 다르다며 기합 넣어줘요.

 

 그러자 다이는 새로운 힘인 쌍룡문 각성하네요!

 

 두 개의 드래곤의 문장 손에 넣은 다이는 고로아 쓰러뜨리고 마력로에게서 레오나 구출해요.

 

 레오나 다행히 아직 흡수 안됐는데...

 

 대신 고메 짱이 줄어들었네요.

 레오나는 고메 짱이 자기 도와준 거라고 해요.

 

 그리고 쉬도록 자기 가슴팍에 넣어두네요.

 

 그때 고로아가 자신의 마법력을 마력로에 넘겨서 다이 죽이려고 해요.

 버언은 하지 말라고 하지만 고로아는 말 듣지 않네요.

 

 그리고 다이는 드래곤의 기사의 최강 기술인 도르오라로 대항해요.

 

 

 다이 파워업했네요.

 다음 화부터는 버언과의 싸움 시작이에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