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5화는 포프와 마암, 라하르트가 미스트 번과 싸우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다이가 쏜 도르오라의 충격이 여기까지 전해지네요.

 

 그리고 지상에서는 버언 팰리스의 기능 멈춘거 확인하고 기뻐해요.

 

 근데 버언 팰리스 자체가 부유력 가진 물질로 되어있는지 기능멈췄지만 오히려 조금씩 올라간다고 하네요.

 

 한편 다이는 왼손의 문장에서 아버지의 존재 느껴요.

 그리고 버언을 쓰러뜨리기 위해 위로 향하네요.

 

 한편 포프와 마암, 라하르트는 계속해서 미스트 번 공격하지만... 전혀 데미지 입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장기전 되면 곤란할 것 같아 포프는 마암에게 라하르트의 회복 맡기고 혼자 싸우려고 하지만 곧바로 위기에 몰리네요.

 

 그때 힘이 도착해 포프 도와줘요!

 

 그리고 위로 올라간 다이와 레오나는 마침내 버언과 마주치네요.

 

 버언은 쌍룡문의 힘을 가지게 된 다이를 경계해 전력으로 쓰러뜨리려고 해요.

 

 근데 다이는 저번에 졌을 때 이상의 힘 보여주는 버언을 상대로 어떻게 공격해야할지 망설이네요.

 

 그때 레오나가 그냥 날려버리라고 기합 넣어줘요ㅋㅋ

 그리고 다이는 버언에게 한방 먹이네요.

 

 그 뒤 본격적인 싸움 시작되는데, 다이는 전투력이 높아진 것뿐만이 아니라 드래곤의 기사가 가진 투쟁의 유전자가 눈떠서 기술이랑 발상도 레벨업 했다고 해요.

 

 

 드디어 세군데의 싸움 다 시작됐네요.

 다음 화는 예고보니 아방과 킬 번의 싸움이 메인같던데 다음 화에서 결판날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