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7화는 힘과 미스트 번이 싸우는 것부터 시작돼요.

 

 미스트 번은 힘이 생각보다 강하자 버언에게 '그 힘' 써도 되는지 허락받으려고 하지만, 버언은 다이와 싸우는데 집중해서 미스트 번의 목소리 들리지 않네요.

 

 그러자 미스트 번은 자신의 암흑투기만으로 싸우지만,

 

 힘의 오오라 너클 맞고 쓰러져요.

 

 그리고 힘은 미스트 번 끝장내려는데, 흉켈이 미스트 번의 맨얼굴이 버언의 비밀과 관계있는 것 같다며 힘에게 미스트 번의 가면 벗기도록 하네요.

 

 그때 크로코다인이 롱 베르크로부터 미스트 번의 어둠의 옷 벗기지 말라는 이야기 들었다고 해요.

 

 게다가 다이와 버언의 싸움 벌써 시작됐기에 미스트 번 벗기지 않고 그냥 처리하기로 하네요.

 

 한편 다이는 버언 상대로 밀어붙이고 있지만 버언의 묘한 자신감에 불안한 마음 가져요.

 그러자 레오나가 나와서 자신감 가지고 싸우도록 하는데,

 

 다이는 위험하니까 바로 다시 들어가라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버언의 카이저 피닉스 뚫고 버언에게 데미지 입혀요!

 

 다이는 거기에 추가타로 마무리 짓기 위해 도르오라 쓰네요!

 버언은 아까 도르오라 막았던 것처럼 광마의 지팡이로 막는데...

 

 레오나가 다이 마력 회복시켜줘요.

 

 그리고 다이는 도르오라 연발로 날리네요!

 

 

 미스트 번 진짜 모습 이번 화에 나올줄 알았는데, 다음 화에 나와요.

 미스트 번의 진짜 힘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