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9화는 저번 화에 이어 비스트가 미스트 번 상대하겠다는 것부터 시작돼요.

 

 비스트는 미스트 번의 공격 전부 피하네요.

 

 그 사이에 포프는 메드로아 준비하는데... 압박감때문에 실수해요.

 

 그때 비스트가 미스트 번의 일격 맞네요!

 

 근데 비스트 멀쩡해요.

 그리고 비스트는 직접 공격 맞아보니 미스트 번이 얼어붙은 시간의 비법 썼다는 확신 생겼다고 하네요.

 비스트는 과거 용사 아방과 같이 마왕 해들러와 싸울 때 얼어붙은 시간의 비법 봤다고 해요!

 

 17년 전, 전사 로카, 승려 레이라와 함께 마왕 토벌을 위한 모험 중이던 아방은 고문서에서 상대의 시간을 멈추게 만드는 주문인 얼어붙은 시간의 비법 찾아내 익혔다고 하네요.

 

 그 주문은 수백년에 한 번 뿐인 개기일식에만 가능한데, 마침 오늘이라고 해요. 

 

 근데 아방은 주문 완전하지 않기에 로카와 레이라를 놔두고 가려고 하네요.

 (아직 자신의 기술 완성시키지 못했기에 지금은 방법 이것뿐이라고 해요)

 

 그러자 로카는 반발하지만, 아방에게서 레이라가 로카의 아이 임신했다는 말 듣고 놀란 틈에 제압당하네요.

 

 그리고 아방은 마트리프, 브로키나와 함께 해들러의 마왕군과 싸워요.

 

 아방은 해들러에게 얼어붙은 시간의 비법 쓰지만 완전하지 않았기에 자기자신도 얼어붙네요.

 그리고 둘은 1년 동안 멈춰있었고 그 사이 잠시동안 평화 왔다고 해요.

 

 그때 태어난게 마암이네요.

 

 그리고 미스트 번의 경우 얼어붙은 시간의 비법 쓰고있지만 어떤 방법을 통해 움직인다고 해요.

 시간이 멈춰있는 상태이기에 죽지도 않고 어떤 물리 공격도 통하지 않는데....

 

 메드로아만큼은 그 당시 자신의 무력함을 느낀 마트리프가 만든 주문이기에 얼어붙은 시간의 비법에 통한다고 하네요!

 

 그리고나서 비스트는 전력을 다해 미스트 번 공격해서 움직임 붙잡아요.

 

 그리고 포프도 마음 잡고 메드로아 쏠 준비하네요.

 

 그렇게 준비 마치고 타이밍만 맞추면 되는데,

 

 마지막에 와서 비스트의 힘 다 떨어져서 인질로 잡히고 말아요.

 

 하지만 포프는 메드로아 쏘네요!

 

 그리고 루라로 메드로아가 닿기 전에 비스트 구해내요!

 

 근데 미스트 번은 메드로아를 포프와 비스트 있는 쪽으로 튕겨내네요...

 

 

 이번 화 브로키나 활약 좋았어요.

 지금도 상당히 강한데 전성기일때 얼마나 강했을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마암 엄마인 레이라 젊을 때 예뻐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