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4화는 저번 화에 아방 리타이어부터 시작돼요.

 

 그리고 버언은 다시 한번 천지마투의 태세 취하는데,

 

 포프는 천지마투의 태세가 먼저 공격할 수 없는 반격기인거 눈치챘네요.

 

 그러자 버언도 인정하지만 문제는 알아도 대응할 방법이 곤란하다는 거에요.

 유일한 방법은 천지마투의 태세쓴 직후의 틈이지만 다이 아직 회복안된데다가 다른 애들도 부상 심하네요.

 

 그래서 포프는 다이를 위해 자기들이 방패막되자고 하려고 하지만 버언의 공격에 둘 다 쓰러져요.

 

 거기다 마무리로 카라미티 월까지 쓰자 포프는 혼자서 막고 천지마투의 태세까지 상대하려고 하네요.

 

 하지만 힘과 라하르트가 마지막 힘 내서 카라미티 월 막고 버언 공격해요.

 

 버언은 그걸 천지마투의 태세로 막는데..

 

 그 직후 포프가 메드로아 쓰네요!

 

 버언은 당황하지만 경직 풀리자마자 피닉스 윙으로 튕겨내요.

 

 하지만 포프와 다이는 그걸로 버언의 틈 완전히 파악하네요.

 

 그리고 포프는 버언이 천지마투의 태세 취하도록 일부러 도발해요.

 

 그러자 버언은 일부러 도발에 넘어가서 천지마투의 태세 취하네요.

 그리고 힘과 라하르트는 눈동자에 가둬요.

 

 버언의 천지마투의 태세 상대하는건 포프인데, 포프는 마트리프처럼 2개의 주문 한번에 사용하네요!

 

 하지만 버언은 그래도 하나 부족하기에 카이저 피닉스로 포프와 다이 둘 다 한번에 끝낼 수 있다고 해요.

 그러나 포프는 자기 둘뿐만이 아니라 지금까지 만나고 싸우고 도움받은 수많은 사람의 인연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버언에게 달려들지만 버언의 예상대로 수 하나 부족해서 카이저 피닉스에 당하는데...

 

 포프의 몸에는 전에 싸웠던 시그마의 샤하드의 거울 있었어요!

 

 샤하드의 거울 효과로 버언이 튕겨냈던 포프의 마법+카이저 피닉스를 버언에게 돌려주네요!

 

 

 천지마투의 태세 공략했어요.

 근데 대신 이제 싸울 수 있는 건 다이랑 포프만 남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