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5화는 저번 화에 이어 포프가 샤하드의 거울로 버언의 공격 튕겨내는 것부터 시작돼요.

 포프는 시그마로부터 샤하드의 거울 받았네요.

 

 그리고 포프가 만들어준 기회 기다리고 있던 다이가 아방 스트랏슈 날려요!

 

 근데 버언은 경직 풀고 불꽃 날려버리네요.

 

 하지만 다이가 쓴건 단순히 아방 스트랏슈 날린게 아니라 아방 스트랏슈 크로스였어요!

 

 아방 스트랏슈 크로스에 의해 버언의 오른팔 짤리네요!

 게다가 드래고닉 오라로 입은 상태 바로 치료 불가라 이제 천지마투의 태세 취할 수 없어요.

 

 버언과 다른 애들이 버언 팔 잘린 거에 대해 생각하는 사이 다이는 혼자서 움직여 버언에게 검 꽂네요.

 

 그리고 버언과 같이 죽을 각오로 라이데인 계속 써서 버언에게 직접 번개 먹여줘요.

 

 근데 버언은 자기 몰아세우는 거 무의미한거라고 하네요?

 

 버언은 심장부의 마력로 잃는 버언 팰리스 제어 능력 잃고 점점 올라가고 있다고 해요.

 하지만 지금도 버언이 제어할 수 있는 곳 하나 남았는데, 그게 바로 버언 팰리스 궁극의 병기 필라 오브 버언이라고 하네요.

 필라 오브 버언은 원래 총 6개 장치되어있었는데, 이제 마지막 하나 남았다고 해요.

 

 다이는 밑에 있는 플로라 일행 지키기 위해 버언 막으려고 하지만 버언은 필라 오브 버언 떨어뜨리네요...

 

 게다가 떨어뜨린 것만으로 끝이 아니라 필라 오브 버언에는 검은 핵이 장치되어있어요!

 게다가 해들러에게 심은 거의 10배 이상이라고 하네요.

 

 버언은 지금까지 떨어뜨린 6개의 필라 오브 버언을 육망성 모양으로 떨어뜨렸어요.

 

 그리고 6개의 검은 코어의 파괴력에 육망 마법진에 의한 증폭까지 더해 지상 사라지고 마계에 태양 비출 거라고 하네요.

 

 다이는 막으려고 하지만 이미 버언 쓰러뜨려도 폭발 막는 건 무리에다 남은 시간도 몇 분없어요.

 

 게다가 버언 팰리스 최종 결전장으로 만든것도 일부러 전세계의 강자들 모아서 기둥에 대해 눈치채는 거 막으려는 계획이었다고 하네요!

 

 다이는 버언 쓰러뜨리더라도 지상의 사람들 구할 수 없다는 사실에 좌절해요.

 

 그리고 포프도 구하지 못했다는 사실에 슬퍼하는데, 버언은 둘에게 같이 지상의 최후보자고 하네요.

 

 

 버언 완전 책사에요.

 시간도 얼마 없는데 어떻게 폭발 막을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