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1화는 케이의 모습 보여주면서 시작돼요.

 저번 화에 아야노코지가 지금의 관계 끝내자고 한 것때문에 케이 신경쓰는데, 아야노코지는 평소대로네요.

 

 그 뒤 류엔이 D반에 찾아와요.

 

 류엔은 코엔지가 교실 나가자 쫒네요.

 그러자 아야노코지를 포함해 D반 몇 명이 쫒아가요.

 

 류엔은 코엔지가 흑막인지 알아보려고 하는데, 도중 A반의 사카야나기가 나타나 끼어드네요.

 

 류엔은 코엔지가 우대자 시험에서 정답 맞췄기에 흑막이라고 의심하지만 코엔지는 부정해요.

 

 그리고 코엔지는 류엔보고 드래곤 보이라고 부르는데, 마음에 안드는지 사카야나기가 똑같이 부르니 화내네요ㅋㅋ

 류엔은 사카야나기가 또 드래곤 보이라고 부르니까 사카야나기에게 달려들지만 하시모토가 막아요.

 

 그 뒤 류엔은 코엔지가 흑막과 달리 자신과 생각 맞지 않는데다 호리키타와 협력할 것 같지 않다며 용의자에서 빼네요.

 

 그리고 흑막 정체 잡히지 않으니 케이를 미끼로 쓰기 위해 불러내요.

 

 류엔은 마나베네한테서 들은 케이 과거 이지메 당했던 걸로 협박하며 흑막의 정체 말하도록 하지만 케이는 밝히지 않네요.

 

 그러자 류엔은 케이 물고문해요!

 케이는 이지메 당할 때의 트라우마 떠올리면서도 흑막 정체 안밝히네요.

 

 한편 아야노코지는 아야노코지 그룹 애들이랑 같이 있어요.

 빨리 도우러 가야할텐데요.

 

 

 이제 2화 남았는데, 다음 화에 류엔이랑 결전 할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 화에 아리스 만나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