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2년 4분기 신작인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1화 리뷰에요.

 처음은 니시노 아카네의 보여주며 시작되네요?

 아카네 미인인데다 부자에 연예인이라 인기 많아요.

 

 근데 옆자리인 카게노 싫어한다고 하네요.

 (카게노 가방이랑 신발 무거워요)

 

 카게노는 아카네의 성 틀리게 부르고는 지적하니까 원래 메인 캐릭터들은 외우지만 피곤해서 깜박했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또 틀려요ㅋㅋ

 

 아카네는 카게노가 자기 이름 틀리게 부르는 것도 있지만 자기에 대해서 보고있지 않은거 알기에 싫어하게됐다고 하네요.

 

 그 뒤 학교생활 하는데, 아카네는 중학교 때 어떤 사건때문에 평소 다른 사람들에게 미움받지 않도록 가면쓰게 됐다고 해요.

 

 그리고 보충 수업받는데, 카게노 집에 안가고 월광치고 있네요ㅋㅋ

 

 그 뒤 아카네는 귀가하던 도중 납치 당해요!

 

 범인은 아카네의 아버지에게 원한있는 누군가의 지시받고 아카네 납치한건데,

 

 아카네 과거에도 납치당한 경험 있다고 하네요!

 앞에 나온 중학교 때 사건이 그건데 그때는 스토커에게 납치당했고 그 충격으로 연예계 활동 쉬기도 했다고 해요.

 

 납치범은 아카네 덮치려고 하는데...

 

 갑자기 천장에서 수상한 복장을 한 카게노가 내려와요!

 카게노는 스스로를 스타일리시 폭한 슬레이어라고 자칭하네요ㅋㅋ

 

 그리고는 불량배들 습격하면서 단련한 빠다 실력으로 납치범들 패버려요!

 

 그 뒤 아카네 구해주고는 사라지네요.

 

 다음 날, 아카네는 또다시 신발장에서 카게노와 마주치는데,

 

 이번엔 이름 제대로 불러요.

 그리고 자신에 대해 제대로 보고 있는 느낌 들어서 카게노도 자신처럼 가면쓰고 생활하는거 아닌지 생각하네요.

 

 근데 그 뒤 카게노는 트럭에 뛰어들어 사망해서 확인해보지 못했다고 해요.

 

 그리고 드디어 섀도우의 이야기 시작되는 걸로 1화 끝나네요.

 

 

 1화 예상 외로 시드 전생 전 이야기부터 시작했어요.

 아카네 등장 안할 줄 알았는데, 나온데다 성우 호리에 유이인거 보니 4권 분량까지 애니화 할 생각이려나요?

 20화 예정이던데 분량 분배 어떻게 할 지 궁금하네요.

'애니 > 22년 4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Y X FAMILY 14화 리뷰  (0) 2022.10.09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2기 1화(스미카) 리뷰  (0) 2022.10.06
하렘 캠프 1화 리뷰  (0) 2022.10.06
범인 한자와 씨 1화 리뷰  (0) 2022.10.04
SPY X FAMILY 13화 리뷰  (0) 2022.10.02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