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2년 4분기 신작인 하렘 캠프 1화 리뷰에요.

 처음은 하루키라는 여자애가 산에 가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하루키랑 동료인 애들, 하루키랑 떨어진데다 길 잃었네요.

 

 그래서 하루키 찾던 중 캠핑하고 있는 켄스케 발견해요.

 

 켄스케는 애들 도와주네요.

 그리고 잘 곳 없어 보여서 재워주겠다고 해요.

 

 켄스케는 혹시 야한 답례 받을까봐 기대하지만 그때 하루키가 나타나네요.

 그리고 하루키 남자로 착각해서 하렘상태인줄 알고 화내요ㅋㅋ

 

 그 뒤 자려는데, 하루키는 남자랑 같이 자는거 거절하지만 아키가 불쌍하다며 같이 자자고 하네요.

 

 그래서 같이 자는데, 켄스케 취해서 옆에 누운 하루키 덮쳐요.

 

 그리고 하루키가 여자인거 알게 되네요.

 하루키는 화내며 그만두도록 하는데,

 

 켄스케 안멈춰요ㅋㅋ

 (그래도 넣지는 않네요)

 

 그 뒤 하루키는 화내지만, 켄스케가 귀여워서 그랬다고 하니까 그냥 넘어가 줘요.

 

 노래의 언니 이후 간단에 애니페스의 애니보는데 이번껀 제목보니 하렘인가보네요.

 예고보니 다음 화는 아키턴이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