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2년 4분기 신작인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2기 1화 리뷰에요.

 처음은 원래 세계에서 깨어나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옆에 메이야 누워있네요!

 

 그거 보고 타케루는 당황하지만, 메이야는 타케루 자는 얼굴 보고싶어서 들어왔다고 해요ㅋㅋ

 

 그리고 창문 통해 화난 스미카가 들어오네요.

 

 스미카는 문 바뀌어서 창문으로 들어왔다는데, 타케루네 집 문 바꾼 범인 메이야라고 해요ㅋㅋ

 

 타케루는 그런 스미카보며 스미카답다고 하면서 저쪽 세계에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네요.

 

 그 뒤 학교에 도착해 타케루는 이쪽 세계의 애들 오랜만에 만나요.

 

 그리고 유우코 선생님이 들어와 시험결과 알려주는데,

 

 타케루는 따로 불러서 전에 부탁한 수식 전해주네요.

 그걸로 타케루 이쪽에서 할 일 끝났지만 아직 저쪽으로 돌아가기까지 시간 남았어요.

 하지만 괜한 영향 있을까봐 아무 일 안하고 돌아갈 시간 기다리네요.

 

 그러던 중 스미카가 오늘 타케루 이상했다고 말걸어요.

 (다른 애들도 눈치챈 것 같았지만요)

 

 그러자 타케루는 최근 여러 경험 통해 사람들 각자 소중한 거나 지키고싶은 거 있어서 각오할 수 있다는 거 배웠다고 해요.

 그리고 스미카에게 자기 곁에 없는거 상상할 수 있는지 묻는데, 스미카는 타케루 곁에 없는 거 싫다고 하네요.

 스미카는 타케루에게도 역으로 묻는데, 타케루도 같은 대답하고는 의미 묻는 스미카에게 빨리 자라고 얼버무려요ㅋㅋ

 

 그 뒤 돌아온 타케루는 유우코에게 수식 전달하네요.

 유우코는 그걸로 00유닛 완성시켜서 얼터너티브 4 계획 실행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타케루는 저쪽으로 보내느라 고생한 카스미는 지쳐 잠드네요.

 

 그 뒤 12월 9일, 애들 집합 명령받아요.

 

 타케루는 쿠데타 사건 이후 오랜만에 케이랑 미코토 모습 보네요.

 

 그리고 모인 애들은 해산식하고 정규병으로 임관해요!

 

 애들 소위로 임관했기에 이제 중사인 마리모보다 계급 높아져서 마리모 존칭쓰네요.

 

 그리고 애들은 마리모에게 지금까지의 감사인사해요.

 

 

 이번 화 스미카 귀여웠네요.

그리고 이제 애들 정규병 됐으니 BETA와 싸우겠어요.

 죽지만 않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