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우마욘의 후속작인 우마유루 1화 리뷰에요.

 1화는 애들 준비운동하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다스카와 보드카 또 싸우고, 츠요시가 중재하려고 하네요.

 

 그때 심볼리 크리스 에스가 등장하자 하늘 어두워지더니 번개쳐요!

 

 그리고 타니노 김렛이 등장하자 태풍부네요!

 

 갑작스런 기상이변에 다들 당황해하는데, 보드카는 둘이 만나 어떤일 벌어질지 두근거리네요ㅋㅋ

 

 1화 보니 크리스 에스랑 김렛이 메인같아요.

 근데 크리스 에스는 쿨캐릭같은데, 김렛은 안대도 그렇고, 말하는 것도 그렇고 중2병 같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