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화는 스페셜 위크가 한정 당근 햄버그 잔뜩 먹는 것부터 시작돼요.

 

 스페셜 위크는 또 먹으려고 하는데,

 

 크리스 에스가 나타나네요.

 크리스 에스는 당근 햄버그 쳐다보는데, 스페셜 위크가 든게 마지막이라고 해요.

 

 그러자 스페셜 위크는 당근만 먹고 햄버그 크리스 에스에게 양보하네요.

 

 그 뒤 거미 보고 놀란 마치카네가 크리스 에스에게 음료 쏟아요.

 

 마치카네는 서둘러 닦아주네요.

 

 그 뒤 도토가 자판기 앞에서 뭐 마실지 고민하는데,

 

 등 뒤에 크리스 에스가 나타나요.

 

 도토는 놀라서 자판기에 기대는데, 음료 잔뜩 튀어나오네요ㅋㅋ

 

 그러자 도토는 수리 부탁하고 오겠다며 떨어진 음료 하나 주워서 크리스 에스 주지만, 음료가 아니라 오뎅이에요ㅋㅋ

 

 그 뒤 크리스 에스는 오늘 일들 회상하면서 애들 다 상냥하다고 생각하네요. 

 

 근데 그런 크리스 에스의 모습을 보며 주변 애들은 무서워해요ㅋㅋ

 

 크리스 에스 쿨캐릭이 아니라 그냥 말수가 적어서 오해받는 건가보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