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바를 배경으로 이야기 시작돼요.

 

 김렛은 술마시면서 중2병 같은 말 하는데, 보드카는 그 모습보고 멋지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는 보리차 마시는 자신은 폼안난다고 생각해요.

 

  그러자 김렛은 보리차라고 해도 멋짐 증명해나간다면 자신과 '김렛'처럼 좋은 파트너 될 수 있을거라고 하네요.

 

 그 말 듣고 보드카는 보리차 마시면서 진짜 술 마시는 것처럼 행동해요.

 그리고 김렛도 '김렛' 추가하는데...

 

 칵테일이 아니라 이온음료였네요ㅋㅋ

 그래도 보드카는 김렛 멋지다고 해요ㅋㅋ

 

 김렛과 보드카 선후배 웃기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