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저번 화의 마리모 죽음에 대해 타케루가 조사받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타케루 완전히 망가졌네요.

 

 그리고 다른 애들은 그런 타케루 걱정해요.

 

 타케루는 그 뒤에도 마리오 떠올리며 괴로워하는데, 메이야가 찾아오네요.

 

 메이야는 타케루 다시 일으켜세우려고 하지만 타케루는 마리모 떠올라 도망쳐요.

 

 그리고는 카스미를 찾아가 자기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달라고 하네요.

 그런 타케루의 모습보고 유우코는 타케루에게 더이상 용무 없으니 돌아가도 된다고 해요.

 

 그 뒤 타케루를 원래 세계로 보내주는데, 카스미가 관측 그만두고 24시간 지나면 다시는 이쪽으로 돌아올 수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쪽에 가면 항상 세계 의식해야한다며, 타케루 실체화시키는건 저쪽 세계의 인간의 기억과 타케루의 의식뿐이기 때문에 그게 흔들리면 타케루의 존재가 사라질 수도 있다고 해요.

 

 타케루는 마지막에 카스미와 추억만들기로 한 약속 지키지 못한 거 사과하는데, 카스미 눈물 흘리네요...

 

 그 뒤 원래 세계로 돌아온 타케루는 침대에서 깨어나는데, 스미카가 깨우러 와요.

 

 그리고 학교에 갔다가 마리모와 마주치네요!

 

 타케루는 살아있는 마리모 보고 눈물흘려요. 

 

 

 그 뒤 타케루는 유우코 만나러 가는데,

 

 타케루 또 마리모 보자마자 울어버려서 유우코와는 이야기 못하네요.

 

 그리고 마리모는 타케루와 패밀리 레스토랑 가서 이야기 들어주며 달래고는 헤어져요.

 

 근데 다음 날, 마리모가 살해당했다는 뉴스 나오네요!

 게다가 다른 세계처럼 머리 박살나서 죽었어요...

 범인은 마리모의 스토커인데, 남자와 패밀리 레스토랑 가는 모습보고 범행 저질렀다고 하네요.

 

 타케루는 마리모의 죽음에 충격받는데...

 유우코는 타케루가 저쪽 세계에서의 마리모 죽음 강하게 인식하고 있었기에 이쪽에서도 마리모 죽었다고 해요!

 

 다음 날, 마리모의 추모하는데,

 

 유우코는 타케루가 도망치는 와중에도 다른 애들에게 죽음 다가올 수 있다며 스스로 강해질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근데 타케루는 이미 24시간 지났기에 저쪽으로 돌아갈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유우코는 스미카 따로 불러내네요.

 

 그 뒤 타케루 옥상에서 잠드는데, 메이야가 나타나요.

 

 메이야는 유우코가 스미카 데려간 이야기하면서 유우코가 본인에게는 타케루에게 접근하지 말라고 했다네요?

 

 그리고 장소 바꿔서 더 이야기하는데, 메이야는 내일 타케루 생일이기도 하니 같이 어딘가 가지않겠냐며 제안해요.

타케루는 받아들이는데, 메이야 되게 기뻐하네요.

 

 한편 스미카도 타케루의 생일 축하하고싶다며 같이 나가지 않겠냐며 메세지 남겨요.

 

 

 마리모 2번이나 죽었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메이야랑 약속했는데, 스미카도 타케루와 생일 같이 보내고싶어해서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