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화는 킹과 츠요시, 우라라가 달리는 것부터 시작되네요.

 

 근데 츠요시 달리던 도중 쓰러져요.

 

 츠요시는 달리지 못한거 분해서 자신의 허약체질 고치기로 하네요.

 

 그 뒤 트레이닝 하는데...

 

 전부 실패해요!

 

 그런 츠요시에게 타키오가 다가와 자신이 만든 약 권유해요.

 츠요시는 약 마시는데...

 

 깨어나 보니 완전 마초가 됐네요?

 (근데 등에 지퍼 달렸어요)

 

 파워업한 츠요시는 엄청난 스피드와 스태미너 보여주네요.

 

 하지만 거기서 만족하지 않는데, 그런 츠요시에게 사사미가 다가와요.

 츠요시는 사사미의 침 맞는데,

 

 침 꽂으니 가짜 근육에 바람 빠지네요ㅋㅋ

 

 이번 화 츠요시 귀여웠어요.

 근데 트레이닝 전부 실패에 침도 실패면 육성은 망했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