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5화는 다스카랑 보드카가 둘 사이좋다는 기사보고 화내는 것부터 시작돼요.

 

 둘은 오해받는 거 싫어서 절교 선언하네요.

 

 그리고 서로 말 안걸기로 하는데, 서로 트레이닝 하는 거 보고 신경써요.

 

 한편 터보는 둘이 계속 말 안하니까 화해시키려고 하네요.

 

 근데 그전에 다스카랑 보드카 또 싸워요.

 

 그걸 보고는 둘 역시 사이좋다고 하네요ㅋㅋ

 

 이번 화부터 엔딩곡 바뀌었어요.

 신데극장처럼 4화마다 바뀌려는건가보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