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화는 또 캠프 가겠다는 이야기로 시작돼요.

 켄스케에게는 선택권 없네요ㅋㅋ

 

 그 뒤 주말에 캠프 가는데, 토우코는 집에 개 혼자 둘 수 없다며 데려가요.

 

 그리고 텐트 치는데, 애들 안도와주네요ㅋㅋ

 

 유일하게 나츠키가 도와줘요.

 

 근데 아키는 둘의 모습 유심히 보더니 자기도 돕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루키랑 토우코는 식사 준비해요.

 

 그 뒤 텐트 완성되고, 나츠키는 식사 준비하는 쪽에서 도와달라고 해서 도우러 가는데...

 

 그 사이에 아키가 켄스케 유혹하네요!

 켄스케는 유혹에 져서 해버려요.

 

 근데 하고 난 뒤에 텐트 문쪽에서 인기척 느껴지며 4화 끝나네요.

 

 아키만 진도 빨라요.

 그리고 문앞에 있던 거, 지금까지 접점없던 토우코일 것 같은데, 예고보니 S느낌이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