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만장일치 특별시험의 대가는 커서, 아야노코지의 반에 큰 균열이 생기고 말았다. 쿠시다, 하세베, 왕이 학교를 연속 결석. 체육대회의 상세한 내용이 발표되었지만, 호리키타에 대한 반발로 회의는 분규를 거듭하고, 반은 연습조차 제대로 시작하지 못하는데...

 

 이번 권은 사쿠라 퇴학에 의한 여파와 체육대회 이야기가 메인이에요.

 저번 권에서 쿠시다의 폭로로 반 분위기 애매한데다 쿠시다, 왕, 하루카는 계속 결석하네요.

 그리고 저번 권의 행동으로 아야노코지 두려워하는 반애들도 생겼는데, 반면에 마츠시타는 아야노코지가 A반 진심으로 노리는지 기대해요ㅋㅋ

 3명 계속 결석하면 문제되기에 호리키타가 쿠시다를, 아키토가 하루카를 다시 나오도록 노력하네요.

 왕은 혼자 고민하다 아야노코지와 대화하는 걸로 결심하고 다시 등교해요.

 근데 왕 걱정한 인물 있는 것 같은데, 누군지 정체는 안나오네요.

 

 

 그 뒤 체육대회 이야기 나오는데... 작년에 아야노코지 달리기 실력 공개해서 활약할 줄 알았는데, 활약 없어요.

 대신 작년 학기말 시험 이후로 오랜만에 사카야나기와 둘만의 시간 가지네요. 

 그리고 체육대회에서는 아야노코지와 같은 반 여학생인 오노데라가 스도와 엮여서 비중있게 나와요.

 

 

 이번 권에서 갈등도 있었지만, 아야노코지와 케이 달달한 부분 스토리 같은 것도 나와서 좋았네요.

 그리고 이시자키가 아야노코지와 류엔 생일 같은 거 알고는 놀라는 거 웃겼어요ㅋㅋ

 반면 호리키타와 히부키, 쿠시다쪽은 별로였네요.

 보니까 아야노코지가 호리키타 자신의 라이벌되게 키우려는거 같은데, 호리키타 행동 별로인데다 능력도 아야노코지는 커녕 류엔에게도 안되는데 어떻게 라이벌 만들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다음 권에서 하루카가 무언가 할 것 같은데, 뭘할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